본문 바로가기

everyday life

세탁조 클리너 사용 방법

 

비위가 안좋으신 분은 동영상 보지 마셔요 ㅎㅎ

저기 보이는 살색의 부유물들...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제가 생각하기엔 피부 각질 같은 것이 아닐까 합니다.

 

어쨋든 세탁을 자주 하다 보면

세탁 후 저런것들이 떨어집니다.

 

보풀과는 다르게 제거하려고 하면 오히려 옷에 묻어버립니다. 하~

 

어떻게 제거하냐면

 

1. 세탁조 클리너를 구매합니다.

인터넷에 보면 많이 있습니다.

 

2. 사용 설명서대로 하면 저 동영상처럼 부유물이 어마하게 올라옵니다. ㅎㅎ

 

3. 버리는 옷을 한벌 넣어둡니다.

저렇게 부유물이 올라왔으면 배수되면서 빠져 나간다고 생각하는데

안빠집니다.

 

다른 분이 물티슈 같은 거 넣으면 달라붙는다고 해서 넣어봤는데

안 달라붙습니다. ㅋ

동영상 보이는 흰색이 물티슈 같은 겁니다. ㅎ

 

버릴 옷이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  많이 뭍어 나오거든요 ㅋㅋ

전부 다 제거는 안되는지만 어쨋든 그냥 돌리는 거 보다 나은 듯합니다. ㅎ

 

그리고 그 옷은 그냥 버리시면 됩니다. ㅎㅎ